Sunday, July 17, 2016

500 만 외환 거래






+

상인 - 정보 - 외환 - 주식 시장 거래 - 외환 스캘핑 시스템 - 외환 자동화 외환 표시 외환 동향 쉬운 이익을 알립니다. 트렌드 변화에 대한 신호를주는 외환 표시. 녹색 원 - 강세 추세, 빨간색 - 곰. 아주 MT4 표시 쉬운 이익 시스템을 시작하고 돈을 쉽게 외환 표시 무역 외환 시장 지금 당신은 구매자의 만족도를 보여주는 외환 시장 1) 피드백을 무역의 날 당 (500)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소득의 2) 우리의 결합 보증 3) 증명 (페이팔) 4) 우리의 검증 페이팔 상태 - Verified 5) 우리의 24 시간 고객 서비스 지원 6) 자주) (질문과 대답했다. 우리는 우리의 의견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9시 44분 - 당신이 어떤 질문이나 문의를받은 경우, 돈은 t 2011년 4월 29일 우리에게 VMA의 사용자에 의해 제출 된 15 스윙 거래 문의 주저. 그랜트 챠펠 I에 의해 제출 된이 업데이트 및 무역을 수정, 연습, 지금 몇 시간 동안 월터의 시스템 (스캘핑 (scalping) 시스템 6-A)를 사용하고있다. 단지 4가 500 차트에서 1, 4, 26, 100 인 왼쪽 때까지 내가 만든 하나의 변화는 많은 선을 잘라 내고는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계산되는 모든으로 업데이트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립니다. 난 내가 좋은 암표상하지 않다, 즉 그의 스캘핑 (scalping) 시스템과 함께 몇 가지 근본적인 문제를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t t 이익을 복용하고 너무 큰 추세에가는 흥분을 모르고 얻기 밖으로 중지받지 올 리 케이 턴을 예상 신호를 기다릴 수 너무 느린입니다. 그래서 내가 한 것은 다른 시간 프레임을 연구하는 EA을했다. 발견 4H는 최고였다. 컴퓨터를 설정하고 이동의 앞에 5m 이하의 압력 / 빠른 생각을 필요로 적은 시간보다 타이밍에 덜 민감. 내가 주로 이견을보고 차트에서 침팬지 2.1 발진기가 VMA 1, 4, 26, 100 : 통화 쌍 : GBP, AUS, NZ, CHF 무역 설정 내 페이브는 EUR하지만 어떤 추세 유형은 좋다. 설정에 VMA의 매개 변수는, 나는 8로 ADX 길이를 변경하고, 석사 길이는 1, 4, 26, 100 변경된 ADX 조금을 원활하게합니다. 당신의 fave 색상을 사용합니다. 이 모든 MT4입니다 기억하십시오. 무역 규칙을 다음 VMA 1은 VMA 4 이상이면, 긴 이동합니다. 반대를위한 반대. 그것은이 간단하다. 나는 때때로 이것은 내가 생각 월터에 따라 아이콘이다, 26 안타와 계속, 몇 가지의 26 중기 추세이며, 또한 retracements 무엇 하나를 찾습니다. 보호 정지 진입하는 순간에 넣고, ATR (20)에 기초한다. 그것은 다소 50 점이다. 이익 : 이것은 우리가 그들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할 필요가 있도록 시스템을 다음과 같은 추세이다. 원래 난 그냥 역 십자가가 나를 잘라하자, 하지만 난 작은 스윙, 이것은 당신이 100 점까지했다 심지어 손실을 초래할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래서 배와 중지를 후행의 반 타프의 아이디어를 사용했다 다소 150pts입니다 ATR. 그것은 아마, 간단 잘 될 수 있습니다. VMA는 ADX의 변수가 그들로 일을해야한다는 점에서 일반 SMA 나 EMA 다릅니다. ADX는 그래서 기본적으로 우리는 심지어 평면 이동, 가격 추세 때 이동 일들이 통합 될 때, 움직이지 않는 이동 평균이, 추세의 강도를 측정한다. 이렇게되는 것은 whipsaw 자연이야 것으로, MA의의 주요 문제에 도움이됩니다. 1과 4는 밖으로 건너와 같은 값으로 평평하게 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무역의 한 (아무 출구 신호)과 가격이 혼잡을 입력하면 패자 (아무 입력 신호)의 무리에서 계속됩니다. 항상 선에서 거래. 이 라인으로부터 멀어 지도록 이동하면, 시간의 갭 (90)을 채울 것이다. 이 시스템은 다음 추세이므로 강하게 유행하지 않을 때 일부 삭감을 기대할. 저 위쪽에 나갈 수 있도록, 나는 대략 4H의 3 배 ATR (20) 150 점의 트레일 링 스톱을 사용합니다. 때때로 나는 그것이 상승 후, 이 충돌 것을 발견하고 역 간을 기다리는 경우, 당신은 점을 많이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작업, 자고 할 때 십자가가 때 발생하는 등 당신은 어두운 녹색 (26)에 귀선 기다리거나 가장 높은 보면, 그에서 150 점을 빼고이 값 귀하의 정지 손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작에에있는 동일합니다. 당신의 더 큰 정지, 그리고 스윙의 시작 부분에 밖으로 시작하지의 위험을 반영하기 위해 당신의 위치 크기를 조정합니다. 또 다른 항목은 평면 라인 브레이크 아웃입니다. 여러 번 선은 평면과 동일 할 것이다 다음은 라인을 미친 듯이 (상승) 삭제하고 떠날 것이다. 여러 번 가격이 되돌아와 당신을 중지합니다. 나는 십자가 외에 가장 높고 가장 낮은의 브레이크 아웃을 설정하고 먼저 무엇을 가져 가라. 당신이 그림에서 보면, 우리는 브레이크 아웃에 단락 점에 유의한다, 출구 전략으로 역 십자가를 사용하는 경우는 / 되돌아 없습니다 a150pt TS를 사용 56pts 경우에 저희에게주는 위로 교차, 또는 아무것도 한 후 은행에 210 점을했고, . 나는 100pts 정도에 위치의 단계적의 생존을보고하고있다. 환언 개의 이익 타겟 100pts 이상의 다른 후행 스톱. 아래는 내가 시스템의 생존 능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구축 된 EA의 1 년 실행의 스크린 샷이다. 12시 43분 - 2011 년 5 월 3 일에 부여하여 제출. 다이의 의견에, 나는 당신의 추세 표시등이 작동합니다 확신합니다. MT4와 내 문제는 내가 어떤 프로그래머 오전 없다는 것이다. 내 시스템이 시각적으로 간단하게하기로 결정하고이를 위해, 나는 이동 평균에 의존 추세 다음과 같은 시스템이 나를 위해 가장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작은 MA가 큰 MA 이상이면 추세 위로 반대였다. 나는보다 MA s의 고유하지만, 다른있는 whipsaws을 줄이기 위해 VMA​​를 사용, 시스템의 하나 먼저 외환 (101), 이동 평균 십자가에 대해 배운다 다르지 않다. ATR 세인트 데브 나타낸다보다 클 때 경향이 유효하다는 개념은 우리가 원하는 큰 결정 초이다. 우리는 같은 것을 찾고있다. 우리가 모르는 얼마나 큰 것이 추세입니다. 내 지표는 후행 유형 그래서 당신입니다. 이를 위해 나는 반 더 많거나 적은 150 점 3 배 ATR (20)의 흔적 정지 100 점의, 당신의 케이크를 가지고 너무 먹고 분할 이익 목표를 고안했다. 100pts는 경향이 강하지 않은 경우와 큰 이동에 대한 후행 정지에 이익을합니다. 나는 기반이시 월터의 원래 시스템과 함께했던 것처럼,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수정 무료입니다. 14시 6분 - 덕분에 코멘트, 그랜트는 2011 년 5 월 3 일에 부여하여 제출. 첫 번째 그림을 보면 발진기가 높은 저점을하고 가격이 낮은 낮은 또는 절을 할 때, 발산이다. 왼쪽 발산하는 경향이 짧은 이동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는 긴 이동합니다. 기본적으로 발진기의 방향은 당신에게 트렌드의 새로운 방향을 제공 할 것입니다. 첫 번째 차이는 OSC 아래로 지적하고 나중에 가격이 낮은 추세. 그것이 선행 지수이며, 당신이 약간의 시간이 걸릴하고 정지 손실보다 더 많은 점에 대해 같은 방향으로 계속 같은 추세가 변경됩니다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에 당신은주의해야합니다. 내가 동향 결정을 구글하는 것입니다 발산을 위해 좋은 PDF를 아는 방법을 올려주세요. 존 헤이든에 의해 발산. 그는 RSI와 함께 작동하지만 모든 발진기는 비슷합니다. I는 VMA와 말했듯 것들이 번째 그림을 보면, 그 상단에 평평 간 및 빨간색과 검은 색의 값이 동일한 볼 옆되면 그것을 넘지하는 경향이있다. 일반적으로 EMA 1, 4, 그것은 거의 모든 몇 초에서 교차한다. 어떤 비 크로스 수단이 존재하면 무역에없는 경우는 거래없이 입력 신호에 현재있는 경우에는 종료 신호입니다. Whipsaws이 그들을 줄인다, MA의의 독이다. 당신은 상단에 링크 된 월터의 시스템을 살펴 경우, 당신은 그가 모멘텀과 무지개 계약 및 확장에 대해 이야기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볼 쉽게 할 수있다, 그러나 나는 너무 오래 내가 그것을 내면화 한 수 있음이 사용하고있다. 내가 아는 한 가지는, 4 선이 수렴 할 때, 꽉 잡아 것입니다. 그것은 어떤 개 정도로 확장해야 수축 할 수없고, 보통의 힘으로 모든 시스템에 많은 미묘은 비교적 간단한 MA 간 경우에도있다 때문에 I 화면 시간의 중요성을 강조 할 수 없습니다. 이 시스템은 기본적으로도 1 및도 4 단면이다. 당신이 십자가를 놓칠 경우, 추세 것 중 하나에 의해 또는 브레이크 아웃 항목을 사용하여 평면 시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도움말을 수행합니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1M 차트에이 템플릿을 넣어 일 이동 시청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좋은이다 그려지지 않습니다. 그냥 촛불 양식, 선이 이동 침팬지의 발진을 볼. 화면 시간은 내가 제안하는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내가 피난처 t는 귀하의 의견에 대한 감사를 보이는 몇 가지 특성을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5시 59분 - 5 월 5 일에 사용자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그래. 나는 그래서 당신이 아니라면 이미 코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가정 당신이 EA를 할 거라고 것을보고 생각 나는 t이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didn를. 후속 위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것 같은데, 잘 전략을 생각했다. 내가 어떤 가치를 추가 할 수 있다면 나는 확실히이 글타래에 inputing 할 것이다, 그러나 나는 코딩 각도에서 더 해요. 필터가 테스트에 견딜 수있는 사용이 될 것입니다 경우 어떤 경우에는 내가 그냥 필터 표시기를 게시 할 수있는 경우는 제외하고,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내가 의심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차트에 충분합니다 (물론 나에 비해) 전문가 (fx)가. 18시 38분 - 2011년 5월 15일에 사용자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이 방법 보조금을 사랑 해요. 나는 그것이 막대 차트 범위에 적용 및 추가 확인 (3)에 의해 이동 (3)의 SMA를 추가했습니다. 내 컴퓨터에 있어요 때마다 스캘핑 (scalping)에 적합합니다. 20시 54분 - I 년 8 월 6 일에 사용자가 제출 장기적인 결과를 확인하는 설정으로 주위를 재생할 수 있도록 모든 기회 당신은 당신의 EA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다운로드로드 : chimp2의 1.mq4, FantailVMA3.mq4, scalper. zip과를 설치. 내 차트는 VMA 1,2,26,100 라인을 제외 한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나는 단지 1 노란색 라인을 참조하십시오. 2016년 7월 안녕하세요 최고의 외환 신호는, 내가 이전에 게시 된 적이없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나는이 시스템의 이름은 외환 선 (FL)입니다했다. 나는 외환 백만장에 학습 시스템을 테스트하기 위해 몇 년 동안,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는 성공적으로 미래를 예측할 수 23 지표를 결합한다. 내 통화 거래 기법, 거래 전략 및 외환 신호는 새로운 최고의 외환 신호와 최고의 외환 로봇의 분석을 결합하는, 독특합니다. 예를 들어, H4의 추세 인 경우 5m에서 판매 추세를 의미, 판매 1m가 커집니다. 그 작은 위험이 큰 수익을 얻기 위해, 우리는 기회가 5m 또는 1m에서 발생하는 경우 판매 위치를 엽니 로봇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내 외환 전략은 시장에서 통화 거래 전략에서 매우 다르다. 나는 VPS를 사용하여 1m 또는 5m에서 최고의 외환 로봇을 넣어, 하지만, 난 여전히 추세가 돌아한다면, 나는 모든 오픈 포지션을 닫 반대 위치에 외환 로봇을 넣어 점점 준비가 될 것이다, H4의 동향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약간의 손실을 얻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얻을 이익이 90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외환 로봇과 외환 신호는 아래의 작동 방식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외환 전략 (외환 신호 표시기 최고의 외환 로봇 / FL EA) 큰 이익 FL 외환 로봇 / EA 외환 라인 실적 Forex 라인에 관계없이 통화 거래 경험의 모든 액체 시장을위한 유용합니다. 외환 라인 외환 전략은 간단하고 직관적 평생​​ 지원 및 무료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2016 최고의 외환을 게재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시장 외환 라인 무역 전략의 오른쪽에서 당신을 유지합니다 사고 외환 라인 외환 신호 다음 오른쪽 추세를 취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USD / CAD에서 라이브 공연 (2 월 29 일, 2016) GBP / USD의 라이브 공연 (2016년 3월 1일) GBP / USD의 H1 년 4 월 2016 성능 : 라인 2016 라이브 퍼포먼스를 참조하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