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29, 2016

외환 뭄바이






+

안녕하세요 뭄바이 Residen. 내 경험에 관해서는 발행 은행이 아니라 ATM의에 의해 카드 붙박이 당 현금 인출 상한 / 트랜잭션 (transaction)가있다. 당신이 거래 제한이 적용되는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하루 만에 또 다른 하나의 ATM에서 뛰어 여부 그래서. 2012년 4월 30일, 나의 경험이었다 오전 2시 22분 뭄바이 (봄베이), 인도 1139 포럼 게시물. 나는 다른 은행의 현금 인출기를 사용 나는만큼 원만큼을 철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체이스, 씨티 은행과 우선 공화국를 사용하고는 와이프 ​​문제가 지역의 관행과 규정을 할 수도 있고, 또한 일했다. 큰 거래의 경우, 일반적으로 ID가 필요합니다. 나는 작은 거래 슬쩍 카드를 사용 didnt한다, 그래서 어쩌면 그것은 2012년 4월 30일의 회신에 대한 오전 9시 7분 뭄바이 (봄베이), 인도 (938) 포럼 게시물 감사를 작동합니다. 나는 더 많은 사람들이 또한 자신의 경험을 게시 바랍니다. 그것은 확실히 여행자가 더 많은 정보를 선택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기에 일이 나를 위해 일한 방법의 세부 사항입니다. 난 단지 지금까지 축 은행 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약 3 년 전, 스털링 파운드 카드는 ATM에서 근무하고 나는 그것이 차질없이 쇼핑을 사용했다. 싱가포르에서 2 년 전, 싱가포르 달러 카드는 ATM에서 근무하고 또한 몇 레스토랑에서 일했다. 그리고 갑자기 그것은 t 작업을 didn를. 하지만 여전히 훨씬 더 자주하지보다 매장에서 일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축 은행에 말했을 때, 그들은이 문제로 인해 일부 EDC 시스템의 일부 기술 호환성까지 잘라 말했다. 지난해 파리있다. 유로 카드 ATM에서 일했다. 나는 하나의 ATM에서 거래 한도가 발생하고 다른 가야했다. 그래서 예 카드 자체가 거래 제한을 가지고 있지만, 어떤 ATM 기계는 거래 제한을 설정한다. 나는 그것이 LCL 은행의 현금 인출기 나를 위해 잘 작동 생각, 나는 여행을 통해 그것에 붙어. 파리의 축 은행 카드 큰 문제는 어떤 상점에서 슬쩍하지 않은 사실이었다. 이 문제로 몇 번을 실행 한 후. 난 그냥 didn를 t 그 많은 현금 (정말 높은 요금을하지만, 결국에는 옵션이 없었다) 실시. 나도 한 호텔 법안을 해결하기 위해 돈을 인출했다. 정말 고통스러운 과정이 어쨌든 이번에는 내가 다시 일단 다시보고해야 것이다. : 뭄바이 (봄베이)을 오는 응답을 보관하십시오, 인도 938 포럼 게시물 안녕하세요. 이것은이 참고 업데이트입니다. 나는 미국에 내 최근 여행에 미국의 씨티 은행 세계 돈을 미국 달러 카드를 사용했다. 그것은 결함없이 일했다. 그것은 아무 문제없이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 그래서 ATM들 didn를했다. 25, 2012, 오전 12시 44분 뭄바이 (봄베이), 인도 1139 포럼 게시물 나는 그들이 나를 위해 자신의 여행 카드를 개인화하고 카드에 내 이름을 올려 놓을 수있는 위치에 있음을 축 은행이 권고 한 제공 나는 잘 적용 할 수있다 내 여행의 사전. 즉, 모든 신용 / 직불 카드가 동일 할 것이고, 더 ID 문제가 없을 것이다. 그러나, 업데이트에 대한 감사합니다. 좋은는 씨티 은행 카드도 발급하지 않고 결함없이 일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25, 2012, 오전 1시 32분 뭄바이 (봄베이), 인도 (938) 포럼 게시물 내가 t 호텔 요금 (선불 예약)을 해결하기 위해 카드를 사용 바랬다 - 수와 호텔 청구서를 해결하려고했다. 그래서 어떤 단서도 그 추락 없었을 것이다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다른 곳. 여행 카드에 이름이 없었기 때문에 나는, ID를 요청하지 않았다. 출납원은 여행 카드이었고, 그냥 슬쩍 것이라는 점을 인식하는 것 같았다. 심지어 문제 I의 내키지는 카드 나 ID 문제에 동의합니다. 당신이 미국으로 여행하는 경우 그냥 점은 고려해야 할 거절을 걸려 기계이었다. 씨티 은행이 다양한 ATM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인출, 또 다른 은행의 현금 인출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축 은행으로, 그 비용은 더 높은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인도에 나의 여행 동안 뭄바이 외환 암표상 전략 뭄바이 암표상, 나는 뭄바이를 방문하여 인도의이 금융 절대적인 힘의 한바탕 소동을 경험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속도는 매우 빠릅니다 모두가 빠른 숫 사슴 만들려고 노력한다 - 외환 업계에서 우리의 암표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것은 내가이 전략 뭄바이 외환 암표상 전략이라고했습니다 이유입니다. 우리는 원하는 쌍 낮은 스프레드와 바람직 외환 쌍에 15 분 차트를 열어 시작할 수있는이 스캘핑 (scalping) 전략을 사용. 우리에게 이동 평균과 유사한 방향의 감각을 제공하여 사용할 수있는 파라볼 릭 SAR 위에서 언급 한 설정으로 파라볼 릭 SAR를 연결합니다. 우리는 시장의 추세를 찾으면, 우리는 항목을 확인 할 수있는 확률 발진기에서 교차하는 모양을 유지하려는. 파라볼 릭 SAR 우리가 70 레벨 이상으로 통과 할 확률 발진기의 확인을 기다릴 필요가 하향 추세에있는 경우 시나리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두 CRITERIAS이 확인되면, 우리는 다음 촛불의 개막식에서 입력합니다. 정거장은 이전 촛불 고에 보관하거나 위험 선호도에 따라하여 조작 / 조정할 수 있습니다. 파라볼 릭 SAR 우리가 30 레벨 이하 교차 할 확률 발진기의 확인을 기다릴 필요가 상승 추세에있는 경우 시나리오를 구입합니다. 이 두 CRITERIAS이 확인되면, 우리는 다음 촛불의 개막식에서 입력합니다. 정거장은 이전 촛불의 낮은에 보관하거나 위험 선호도에 따라하여 조작 / 조정할 수 있습니다. 출구 전략 옵션 1 1 : 1 위험을 보상하기 위해. 당신의 정지 -12 주사위의 경우 한도는 12 핍해야합니다. 옵션 2를 열고이 많은. 당신의 정지 -10 주사위에있는 경우, 귀하의 거래하면 당신의 호의에 가서 당신은 10의 주사위, 가까운 부지에 다시 다른 하나 실행 할 수 있습니다. 지원 및 저항 수준에서 종료합니다. 옵션 가까운 50 또는 00 레벨에서 3 번 출구. 이러한 심리적 수준이다. 옵션 4 후행 정지 (그렇지 않으면 무역 입력 해달라고, 당신의 출구가 적어도 정류장으로 주사위의 같은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매수 거래의 경우) 무역되면, 각 촛불의 가까이에, 저 아래에 정지 1 핍을 배치합니다. 판매 무역 바이스도 마찬가지입니다. 뭄바이 외환 암표상 비디오 자습서 : 인도 푸네 Satara 뭄바이에서 인도 Forex 무역에서 인도 외환 거래에서 그냥 30 분 8 반환 증명 외환 내 모든 친애하는 친구, 30 분 자세한 내용은 게시물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8 반환 . 이 제비에 대한 금액 3,000을 투자, 반품은 반 시간에 257 루피입니다. 당신은 10,000 RS 반환 것 800 RS를 시작했을 경우.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일에 일치하는 경우에 당신은 당신의 목표에 도달 할 것입니다. 패배와 실패의 차이가 있습니다. 패배는 당신의 계획은, 소리가 당신의 탐낼 목표를 향해 번 그 계획 및 설정 항해를 재 구축되지 않은 신호로 받아 들일 때. 당신의 목표를 도달하기 전에 포기하는 경우, 당신은 겁쟁이입니다. 포기하는 절대로 우승하지와 수상작은 종료되지 않습니다. 상황이 이미 일이 시작됩니다. Forex 무역은 인도에서 당신은 우리가 사람들이 요구했다 didn를 시간에 어디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소프트웨어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만 우리는 참여합니다. 소프트웨어가 시장에와 상태를 작업에 온되면 몇 가지, 우리에게 믿음을 유지하고 시작하는 사람들 몇 가지가 있지만 프레젠테이션 말했다 있었던 것에 다시 사람들은 정말 돈을 생성 할 수있을 것입니다 작동합니까, 질문과 함께 단지 그들이 믿음 ALL IN (100)와 결합 성공을 가지고 사람들을 벌고 어떻게 돈 때문에 시작했다. 당신이 당신의 수입을 말한다면 그들은 t 그들이 증거를 요청할 것으로 예상했다. 1 개월 만 무엇 약 6 개월에 대한 증거의의를 표시합니다. 당신 6 월 일관성 돈 만들기 교정의 더 나은 계속 보여 주면 한 달 이익은 심지어 내가 그것을 만들 수 쉽습니다. 모두 전에 6개월는 같은 배를 항해했다 - 그러나 사람은 다른 대담한 모험의 PATH는 안락 지역의 우리를 올 준비가되어 있지 않았다 선택합니다. 6개월의 끝에서 아래 그림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우리의 게시물을 참조 변화에 대한 준비가되어 자신에게 물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어떤 사람이 상품에 많이 가져 경우 56.2975는 상금 56.45과에서 같은 제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 시간과 총 이익 15 paisa.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당신은 당신이 투자 한 어떤 양에 8 수익을 얻을 것이다. 우리 중 일부는 t 우리가 하루에 같은 큰 이익을 얻을 방법을 이해할 수있다. 당신은 외환의 활용을 이해할 수 있다면 그것은 간단합니다. 그것은 1:50입니다. 이는 외환에서 가장 높은 레버리지는 우리의 서비스 (인도에서 외환 거래 프로세스를 여는 계정) 우리는 우리의 통화 무역 중개 수수료는 브로커를 통해 인도에서 통화 계정을 제공하는 정보 바로 .. ForexTradingInIndia 푸네 Satara 뭄바이 시크 흥분 다른 주식과 상품 시장에 비교입니다 일을 통해 우리는 통화 거래의 많은 다른 많은 유용한 물건 오딘 다이어트 신호를 이해 오딘 다이어트 소프트웨어, 통화 거래에 대한 오딘 다이어트 소프트웨어의 설치를 사용하여 외환 트레이딩 교육을 증명하기위한 내부 일 20rs에 대한 무역 당 10 RS. 우리는 당신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결정 또는 그들의 생활을 변경하려면 한 모든 사람들 forextradehalt, 외환 개념을 사용하여 재정적 자유를 원하는 여기에 우리와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여기 아래에 무료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위대한 인도에서 Forex 무역에의 관심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앞으로 나와 확실히 경우 우리는 당신이 인도에서 Forex 무역을 통해 당신의 꿈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Avinash Sawant 소개




No comments:

Post a Comment